close

Watcha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웹툰을 무제한으로

可以永久無限次數觀看電影、連續劇
、娛樂、紀錄片、網路漫畫


매주 5백 여편의 신작이 업데이트
되며, 추가 요금은 전혀 없어요.


每個禮拜都會發佈超過500篇
新的作品,並不會額外再加收費用。


2주 무료 이용 시작


免費使用兩個禮拜


여럿이 함께, 하나의 이용권으로

每個人都有屬於自己的使用權

동시 4개 기기에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을
이용해보세요.


請使用高級入場券,即可同時
支援四台裝置播放。


2주 무료 이용 시작


免費使用兩個禮拜


이제 TV로 최고의 화질을 경험하세요

現在請用電視體驗最高畫質


최대 Ultra HD 4K 해상도로 생생한
감동을 느껴보세요.

請用高清Ultra HD 4K 解析度來感受
那栩栩如生的情感吧


2주 무료 이용 시작

免費使用兩個禮拜


이동 중에도 감상을 멈추지 마세요

敬請隨時觀看

보고 싶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즐기세요.

請下載您要觀看的內容,並離線觀看

2주 무료 이용 시작


免費使用兩個禮拜


스마트폰, 태블릿, TV, PC, 크롬캐스트,
Android TV에서 10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 스트리밍하세요.


即可在智慧型手機、平板電腦、電視、
個人電腦、
Chromecast、安卓電視
無線傳輸超過1萬篇的內容



2주 무료 이용 시작

免費使用兩個禮拜


로그인
登入

주식회사 왓챠 / 대표 박태훈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43 신덕빌딩 3층 /
사업자등록번호 211-88-66013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9-서울
서초-0965호 /대표번호 02-515-9985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股份有限公司 Watcha/朴泰勳 代表/
首爾特別市 瑞草區 江南大路 343號
超德大樓 3樓/企業經營者註冊編號
211-88-66013/郵購業檢舉編號
2019-首爾瑞草-0965號/代理號碼
02-515-9985/個人情報處裡方針/
青少年保護政策


고객센터(이용 및 결제 문의)
cs@watcha.co.kr • 02-515-9985 (유료)
/제휴 및 대외 협력
https://watcha.team/contact

客服中心(使用和付款查詢)cs@watcha.co.kr
• 02-515-9985 (收費)/合夥與對外協會
https://watcha.team/contact

 


어떤 도움이 필요하세요?
需要什麼幫助?

계정 관리
帳戶管理


[계정/비밀번호 변경]

『帳戶/變更密碼』

 

가입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我想要變更加入過的電子郵件和密碼。

 

이메일과 비밀번호는 아래 절차에
따라 변경하실 수 있어요.

您可以按照下以下步驟來
更改您的電子郵件和密碼。


[이메일 주소 변경]

『更改電子郵件地址』


모바일/태블릿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 이메일 변경

行動裝置/平板電腦 app:點選右上角的
『個人簡介』>帳戶>變更電子郵件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이메일 변경

PC 網頁版:點選右上角的『個人簡介』
>設定>變更電子郵件

[비밀번호 변경]
『變更密碼』

모바일/태블릿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 비밀번호 변경

行動裝置/平板電腦 app:點選右上角的
『個人簡介』>帳戶>變更密碼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비밀번호 변경

PC 網頁版:點選右上角的『個人簡介』
>設定>變更密碼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privaterelay.appleid.com
주소로 가입되어 있어요.
어떻게 변경하나요?

我已經加入為
@privaterelay.appleid.com
網址了。

那我該怎麼變更呢?


'Apple로 계속하기 & 나의 이메일
가리기'로 가입하시면 임시 이메일
주소 @privaterelay.appleid.com로
가입되며 비밀번호 재설정, 결제
안내 등의 메일은 Apple ID 메일
수신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如果您用的是『蘋果』以及『隱藏
我的電子郵件』加入的話,加入為
臨時信箱@privaterelay.appleid.com,
您就可以在蘋果帳號信箱的收件匣中
找到密碼重置、付款說明了


아래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 등록 후
이메일을 변경해 주세요. :)


請按照以下步驟登入密碼之後
變更電子郵件.:)


1. 왓챠 앱 >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1. 點選 watcha app>右上角的個人
簡介>設置>帳戶

2. 비밀번호 등록
2. 登入密碼

3. 다시 로그인 화면에서 Apple로
계속하기’로그인
3. 再從『登入畫面』繼續登入『蘋果』

4. '이메일 변경'에서 새로운 이메일 설정

在『變更電子郵件』設置新的電子郵件

 

4. 'Apple ID로 가입하는 과정에
비밀번호 설정이 없으므로 2번
단계에서 비밀번호를 등록해
주셔야 해요.

如果您加入的『蘋果帳戶』沒有
設置密碼,則必須在第二步驟
登入後才能使用

 

<관련 FAQ>
<關於FAQ>

@privaterelay.appleid.com
주소로 가입된 계정은 가족 혹은
친구에게 어떻게 공유할 수 있나요?

我該如何與家人或朋友共用
『加入@privaterelay.
appleid.com的帳戶』 呢?


@privaterelay.appleid.com
주소로 가입된 계정은 다른
기기에서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我該如何用另一台設備加入
@privaterelay.appleid.com
的帳戶呢?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如果您在操作這方面有什麼
問題,請跟我們聯絡。

문의 등록 | 문의 내역
登入問題|查詢談話紀錄


@privaterelay.appleid.com
주소로 가입된 계정은 다른
기기에서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我該如何用另一台
的設備登入
@privaterelay.appleid.com
加入過的帳戶呢?

'Apple로 계속하기 & 나의 이메일
가리기'로 가입하시면 임시 이메일
주소 @privaterelay.appleid.com로
가입되며 비밀번호 재설정, 결제
안내 등의 메일은 Apple ID 메일
수신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如果您用的是『蘋果』以及『隱藏
我的電子郵件』加入的話,加入為
臨時信箱@privaterelay.appleid.com,
您就可以在蘋果帳號信箱的收件匣中
找到密碼重置、付款說明了

애플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用其他的 apple 裝置來登入
 

1. 애플 다른 기기의 설정 >
Apple ID, iCloud,미디어 및
구입 영역 터치 > 기존에
사용 중인 애플 기기의 Apple ID
와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1. 設定其他的Apple設備>點擊Apple ID
、iCloud、多媒體和購物項目>
用相同的Apple 帳號登入


2. 로그인 화면에서 ‘Apple로
계속하기’ 통해 로그인

2. 從登入畫面 用『Apple』 登入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로그인
로그인 화면에서 ‘애플로
계속하기’ 통해 로그인

從 android 設備登入
從登入畫面『使用Apple登入』

로그인 화면 하단의 ‘다른
방법으로 그인하기’ > 애플
로고 클릭 > Apple ID로 로그인

可透過登入畫面下方的『以其他的
方法登入』>點擊Apple Logo>
用Apple帳號登入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계정/비밀번호 분실]

『忘記帳號/密碼』

변경된 이메일 계정을
찾을 수 없어요.

我找不到更改之後的
電子郵件帳戶


아래 [문의 등록]으로
변경되기 전 왓챠 이메일
계정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릴게요.

請您用下方的『登入問題』
更改之前發送您的watcha
電子郵件帳號,我們確定收到
信息之後會再回覆給您的


이메일 주소를 잊으신 경우
忘記電子郵件地址


아래 내용들과 함께[문의 등록]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가입된 계정을
찾아드릴게요.


請您在內容下方的『登入問題』
來詢問之後,我們會幫你找
你加入過的帳戶

- 닉네임 (성함으로 하셨을
수도 있어요)
- 暱稱(你可能用過你的名字)

- 가입하셨다고 예상되는
모든 이메일 주소
-您需要提供您加入過的
電子郵件地址

- 만약 결제가 되었다면
결제 내역을 캡처본
-如果您有付款的話,
請提供交易明細截圖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忘記密碼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請在下方重設密碼後登入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重新設定密碼方法』

1.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
접속
1. 點擊網頁後重新設定密碼

2.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발송
2. 發送郵件之後,透過加入過的
電子郵件地址,重新設定密碼

3. 메일 수신함 확인
3. 確認電子郵件信箱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왓챠 가입한 이메일
주소와 함께 문의해 주세요.

還沒有收到來信,請您利用下面的
『登入問題』來向我們詢問您
已加入過的電子郵件地址。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로그인 상태에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我在登錄時忘記了密碼。

로그인 상태에서 비밀번호 변경은
가능하지만 재설정은 불가해요. 
您可以在登入時更改您的密碼,但是
密碼更改之後就不能再重設密碼了。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로그아웃 후,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를
재설정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如果您忘記密碼,請您在登出之後,按照
下面的方法,重新設定密碼之後,再登入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 접속
1.連接網頁後,重新設定密碼


2.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 발송
2. 發送郵件之後,將已加入過的
電子郵件地址重新設定密碼

3.메일 수신함 확인
3. 確認郵件信箱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탈퇴]
退出

[왓챠 개봉관] 왓챠를 탈퇴하면 소장한
콘텐츠는 어떻게 되나요?
『watcha
首映館』如果我退出watcha的話
我該如何才能看到我想看的內容呢?


왓챠 탈퇴 시 유료 서비스를 포함해
모든 서비스 계약은 종료되어요. 

當你退出 whatcha 時 包含您的
收費服務以及所有的合約事項都
一律不得再使用。


탈퇴 시 소장한 콘텐츠는 삭제되며,
이후 이용은 불가한 점 유의해 주세요.

請大家注意,一旦觀看的內容刪除
之後,就不能再使用了

탈퇴한 이메일 계정을 다시
복구할 수 있나요?
我還能取回已退出的電子
郵件帳戶嗎?


[기타]
『其他』


등록된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하고 싶어요.

我想要從所有的裝置登出

등록된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을 원하신다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如果您想要從所有登入的裝置
登出的話請變更密碼。

비밀번호 변경 시
로그인되어 있던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어요.
當您的密碼變更時,您就可以
從所有登入過的裝置登出了


[비밀번호 변경]
『變更密碼』

모바일/태블릿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
비밀번호 변경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비밀번호 변경

 

行動裝置/平板電腦app:右上角的個人
資料>變更密碼

PC網頁:右上角的個人資料>
設定>變更密碼

모바일/태블릿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
비밀번호 변경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비밀번호 변경


行動裝置/平板電腦app:右上角的個人
資料>變更密碼
PC網頁:右上角的個人資料>設定>
變更密碼


한국에서 로그인하는데 '서비스
이용 불가' 메시지가 안내되어요.
雖然我有從韓國的網站登入,但是
無法發送訊息『此服務項目無法使用』

왓챠는 콘텐츠 권리사와의 계약
관계로 인해 국내 IP를 통해서만
재생이 가능해요. 해외로 우회된
Wi-fi를 통해 감상을 시도하는
경우 접속이 불가하오니 아래
사항들을 확인해 주세요.


因為 watcha 的內容跟公司的管理員
有合約的關係,所以只能在國內的
IP位置才能播放喔。如果你是在
海外用Wi-Fi 的話,是無法直接
觀看的,請您確認下面的事項。

 

VPN 프로그램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해제 후 이용해 주세요.

如果你已經激活VPN的應用程序,
請您解除之後再使用。

Adguard와 같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해제 후 이용해 주세요.

如果您安裝了 Adguard的廣告攔截
程序,請您禁用後再使用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휴대폰 문자 전송 이외에 본인(성인)
인증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除了用手機發送簡訊之外,還有什麼
方法可以驗證個人(成人)的身分呢?

왓챠의 본인(성인) 인증은 신용정보
업체인 (주)KCB를 통해서 진행되어요. 
驗證watcha的個人(成人)身分需要完成
KCB(股)商家驗證才能使用。

 

 (주)KCB가 제공하는 휴대폰
번호로만 인증이 가능하며
아이핀 인증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只能用KCB(股)提供的手機
號碼才能認證,用i-pin比較
難驗證,還懇請您諒解。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沒有收到郵件認證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如果沒有收到郵件,
請確認下面的內容


왓챠에 가입한 이메일
계정이 유효한가요?

在watcha註冊的郵件
帳戶有沒有用?


왓챠 계정이(noreply@watcha.com) 
스팸 처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請您確認 watcha (noreply@watcha.com) 
帳戶有沒有被標記為垃圾郵件

수신 이메일 계정이 휴면
계정인지 확인해 주세요.
請確認您收到的電子郵件
是否為休眠模式

수신함의 저장 공간을
확인해 주세요.
請確認您的收件匣是否
還有儲存空間。

확인 후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 메일을 재발송하실 수 있어요.
確認之後,您可以按照下面的
步驟重新發送郵件認證


[인증 메일 재발송 방법]
- 모바일/태블릿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설정 > 계정 >
 이메일 주소 옆 '인증하기'

『重新發送郵件認證的方法』
-行動裝置/平板電腦 app:
右上角的個人資料>設定>
帳戶>電子郵件旁邊的『認證』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추가 생성된 프로필에 각각
다른 이메일 주소를 연결할
수 있나요?

請問我可不可以將別的
電子郵件信箱連結到
另行追加產生的文件
檔案上?


모든 프로필은 기본
프로필에 등록된 이메일
계정에 연결되어요. 따라서
프로필 각각에 이메일
등록은 불가해요.

全部的文件檔案都要用
你登入的電子郵件帳戶
才可以連接到默認配置
文件,也因此一台設備
只能登入一個電子郵件
不能同時登入多個
帳號。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삭제한 프로필을 다시
복구할 수 있나요?

請問我還可以把過去
刪掉的文檔再找回來嗎?


이미 삭제된 프로필의 경우
복구가 어려우니, 삭제 이전에
반드시 주의 부탁드려요.

您先前所刪除過的文檔是無法回來的
,請您刪除之前務必要三思。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변경되었다는 알람을 받았어요.

我尚未變更密碼,但是有收到
變更密碼的通知。

비밀번호는 기존 비밀번호를
알고 있어야 변경이 가능해요.
만약 직접 변경하지 않은 경우
계정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 주세요.

使用者必須知道自己的現有密碼
才能變更。如果無法直接變更,
請您重新設定密碼
來保護帳戶。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개인 정보에 대해 문의하고 싶어요.
我想查詢個人訊息

 

왓챠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가장
중요시하며, 회원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하는 아래 내용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해요. 관련하여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릴게요. 

Watcha非常重視會員的個人資料保護,
本公司會盡力保護會員的個人資料遭
到毀損、侵犯或是洩漏秘密等罪嫌,
使用該項服務時,有發生下列情況,
則可以向客服中心進行確認或處裡,
如果您還有任何問題的話,我們會
在核對之後回覆給您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 철회
同意取消收集、使用、提供個人
信息等


수집된 개인정보 내역 확인
및 수정 요청

確認並檢查收集的個人信息

수집된 개인정보의 이용 내역
蒐集、利用個資

왓챠 계정의 보안을 위해 아래
내용들을 꼭 확인해 주세요.

請您一定要再三確認下面的內容
,來保護您的 watcha 帳戶安全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해 주세요.
請您定期變更您的密碼

공용기기(PC 등)에서 사용하신
후 꼭 로그아웃해 주세요.
請在使用共享設備(PC 等)
之後務必要登出。

공용기기(PC 등)에서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하시면 안돼요.
不能在共享設備(PC等)上
設置帳號、密碼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결제 및 이용권
使用者條款


애플 결제로 결제가 되었는데
이용권이 없다고 나와요.


我要用apple pay付款
但是畫面顯示『你尚未開通』

애플 결제는 애플 정책에 의해
Apple에서 진행되며 결제 후
애플 이슈로 이용권 등록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우선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드려요.

蘋果支付是由蘋果政策進行
處理的,支付後,可能需要
一些時間才能完成註冊等手續。
首先,請按以下步驟進行處理。


1. 왓챠 모바일 App 홈 화면 하단의 '
구독 시작하기' 분홍색 띠배너 클릭

1. 點擊 watcha mobile app 應用程式
首頁下方的粉紅色標籤『開始訂閱』


이용권 종류 하단의 'App Store
구매내역 복원하기'를 눌러주세요. 


請在各種門票一覽的下方按下『復原
app store 購買紀錄』


구매내역 복원 후에도 이용권이
복원되지 않는다면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 부탁드려요.

如果恢復購買紀錄尚未修復,
請按以下步驟進行處裡

다른 계정의 이메일 주소에 이용권이
있다고 얼럿이 뜨는 경우

如有畫面顯示其他帳戶的電子郵件地址

​​​​
얼럿에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후 감상해 주세요.

請您登入電子郵件地址後欣賞


'복원할 구매 내역이 없어요'
얼럿이 뜨거나, 이용권이 계속
들어오지 않는 경우

畫面顯示『沒有恢復購買紀錄』
或是沒有收到購買項目

아래 절차에 따라 애플에 환불
신청하신 후, PC 왓챠 웹사이
트에서 카드/휴대폰 소액/카카
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로
이용권 구매 부탁드려요. 애플
결제 환불과 상관없이 바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해요.

請按以下步驟向蘋果申請退款後,
使用PC watcha 網頁/手機小額
付款/KaKaoPay/Naver Pay購買
使用券。不論蘋果是否完成退款
手續,都可以立即購買使用券。

* 이후에 애플 결제 환불이 안
된다면 꼭 아래 [문의 등록]으로
락 주세요.
*從今以後如果蘋果無法完成退款的話,
請您務必要到下方『登入問題』跟我們
聯繫。

[애플 결제 환불 방법]
『蘋果退款方法』

 

애플 고객센터의 Apple에서 구입한
앱 또는 콘텐츠의 환불 요청하기
방법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請按照蘋果客服中心的指示,
完成app購買以及內容退款
手續,進行處理。


* something went wrong 또는 '알
수 없는 오류 발생' 이 뜬다면 우측
상단의 sign out 또는 '로그아웃'을
누른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如果出現『something went wrong』
或是『發生未知錯誤』,請點擊右上
角的『sign out』或是『登出』後,
再重新登入一次。

애플 ID가 외국 계정인 경우 '문제
선택'이 안 될 수 있어요. 아래
애플 유선 고객센터로 환불 요청
부탁드려요.

如果您的蘋果ID用的是國外的帳戶,
您就無法『選擇問題』。請到下方的
線上客服中心要求退款。

애플 고객센터: 080-333-4000
蘋果客服中心: 080-333-4000

애플 지원 웹사이트
蘋果支持網站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콘텐츠 구매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watcha
首映館』我要去
哪購買內容呢?

‘왓챠 개봉관’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콘텐츠는 현재
PC웹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目前『watcha電影院』提供的內容
只有在PC端網頁才買得到

구매하신 콘텐츠는 PC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비롯해 왓챠에서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감상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已購買的內容,不只可以用PC端網頁欣賞
,還可以從Watcha支援的所有設備欣賞,
包含行動裝置app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개별 콘텐츠를
구매하면 이후에 자동으로 정기
이용권이 결제되나요?

『watcha 首映館』如果購買
個別的內容之後還能自動定期
付款嗎?


'왓챠 개봉관'은 극장에서 놓쳤던
최신 작품들을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로, 각 콘텐츠는
정기 이용권과 별개로 개별 구매
후 감상이 가능해요.
『watcha 首映館』是影音串流媒體
平台服務,可從 watcha 網站觀看在
劇場錯過的新作品,每篇內容都可以
另外定期購買使用券後觀賞


정기 이용권을 구독하신 경우에만
정기 결제가 진행됩니다.

只有定期訂閱使用券才能進行付款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등록한 결제 수단
(카드)을 알고 싶어요.
『watcha 首映館』我想知道
登入(信用卡)付款方法。

'왓챠 개봉관'에서 카드, 카카오
페이를 통해 콘텐츠 구매가 가능해요.
『watcha 首映館』 可以用信用卡
、Kakao Pay 購買內容。

카드의 경우 매번 카드 정보를
입력하실 필요 없이 '결제 비밀번호'
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
하실 수 있어요.

如果您用的是信用卡,可以利用密碼支付
輕鬆購買,則無須每次輸入銀行卡的信息

등록된 카드 정보는 '왓챠 설정 > 카드
변경 '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您可以從登入過的卡片密碼確認『設定
watcha>變更信用卡』選單

* 현재는 PC 웹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您現在可以確認PC端網路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등록한 결제 수단(카드)을
변경 또는 삭제하고 싶어요.
『watcha 首映館』我想變更和刪除
登入(信用卡)付款方法


'왓챠 개봉관'에 등록하신 결제
수단(카드)은 삭제만 가능합니다.
只能在『watcha 首映館』 刪除
登入(信用卡)付款


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신
경우 등록하신 카드 정보는 자동으로
삭제되며 구매를 위해서는 다시 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如果您輸入的支付密碼錯誤超過5次
以上,已登錄的銀行卡信息會自動

刪除。購買需重新輸入銀行卡信息。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왓챠에 등록한 결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watcha 首映館』該如何在
watcha 變更我登入過的支付密碼呢?


결제 정보 보호를 위해 결제 비밀번호
변경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為了保護帳戶 我們不會向您提供任
何變更支付密碼。

 

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신
경우 등록하신 카드 정보는 자동으로
삭제되며 구매를 위해서는 다시 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如果您輸入的支付密碼錯誤超過5次
以上,已登錄的銀行卡信息會自動

刪除。購買需重新輸入銀行卡信息。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왓챠에 등록한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watcha 首映館』我忘記 watcha
登入的支付密碼

왓챠에 등록하신 결제 비밀번호는
복호화될 수 없는 방식을 통해
암호화되어 저장되어요.

Watcha登入的支付密碼是無法透過
加密的方式儲存您的密碼的


결제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신
경우 등록하신 카드 정보는 자동으로
삭제되며 구매를 위해서는 다시 카드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세요.

如果您輸入的支付密碼錯誤超過5次
以上,已登錄的銀行卡信息會自動

刪除。購買需重新輸入銀行卡信息。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감상하려면 다시 결제하라고 떠요.

『watcha 首映館』雖然我已購買
內容,但是 watcha 網站要求我重新
付款之後才能觀賞

아래에 해당되지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請您確認是否符合以下條件


콘텐츠 구매하신 왓챠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신 경우

如果您登入的帳號用的是其他帳號
而不是當初在 watcha 購買內容的帳號

콘텐츠의 대여 기간이 만료된 경우
影片內容租借到期時


만약 해당되는 내용이 없다면 정확한
확인을 위해 구매하신 콘텐츠 정보
(콘텐츠명, 소장/대여, 일반/더빙)와
함께 결제 내역의(문자, 메일 등) 캡쳐
를 아래 [문의 등록]을 통해 보내주세요.

如果沒有想看的內容,可以透過下列
『登入問題』發送購買內容的信息(
內容名、收藏/配音)以及交易明細
的(簡訊、郵件等)截圖進行確認的
動作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대여로 구매한 콘텐츠를
소장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watcha 首映館』是否可以將租借
購買的內容更改為收藏?

'왓챠 개봉관'에서 소장하고 싶은
콘텐츠를 만나셨나요? 
您是否在『watcha 首映館』中找到
您想收藏的內容呢?


대여와 소장은 별도로 구매해 주셔야
해요. 지금 대여 중이신 경우,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소장 구매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세요.

租借和收藏必須另外購買。您目前還在
租借中,等到使用期效過了之後,即可
購買收藏。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왓챠 개봉관] 정기 이용권을 구독 중인데
왓챠 개봉관은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watcha  首映館』雖然我有定期訂閱使用券,
但還需要另外購買 watcha 首映館的使用券嗎?


'왓챠 개봉관'은 극장에서 놓쳤던
최신 작품들을 왓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로, 각 콘텐츠는
정기 이용권과 별개로 개별 구매
후 감상이 가능해요.
『watcha 首映館』是影音串流媒體
平台服務,可從 watcha 網站觀看在
劇場錯過的新作品,每篇內容都可以
另外定期購買使用券後觀賞


정기 이용권을 구독 중이지 않아도
'왓챠 개봉관'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콘텐츠를 구매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即使您沒有定期訂閱使用券,也照樣
可以在 watcha 首映館購買該類服務
之內容。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권 구매, 변경
시 '결제에 실패했어요'가 안내되어요.
在 android 購買、變更使用券時
畫面會顯示『付款失敗』

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에 실패했어요’
안내가 뜰 수 있어요.
下列情況下,可能會出現『付款失敗』


1.진행 시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끊겼을
수도 있어요. 네트워크 정상 연결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在進行項目的過程中,網路有可能會
斷線,請您檢查網路連接正常過後重試。


2.구글 Play 스토어 앱에 등록된 결제
수단이 정상적으로 결제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2.請您確認已登入 google play 商店
app的付款方式是否正常。

3.
구글 Play 스토어 앱의 데이터를
삭제해 주세요. (설정 > 앱 및 알림
> Play 스토어 선택 > 데이터 지우기)

3.請您清除google play 商店 app的資料。
(設置>app 和通知>選擇Play
商店>清除資料)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我想更改付款日期。

이용권 구독 중에는 결제일
변경이 불가해요. 구독 해지
신청 후 이용권이 만료되면
원하시는 결제일에 이용권을
다시 구매해 주세요.

您不能在訂閱期間更改付款日期。
您不能在訂閱期間更改付款日期。
如果取消訂閱後訂閱到期,請在
所需的付款日期再次購買訂閱。


다만, 애플/구글 플레이 결제는
애플과 구글 결제 정책에 따라
매달 동일한 날짜에 결제되지
않을 수 있어요.

但是,根據 Apple / google pay
政策,Apple / google pay 可能
不會在每個月同一天進行付款。


매달 동일한 날짜(1월 15일, 2월
15일)에 결제되길 원하신다면
모바일이 아닌 PC 왓챠 웹사이트에서
카드/휴대폰/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로 이용권을 구독해 주세요.

如果您想要在每個月同一天(1月15日
,2月15日)付款的話,請您從 PC端
watcha 網頁用信用卡 / 手機 /
Kakaopay / naver pay,而不是
行動裝置


구글 플레이/애플 결제와 카드/휴대폰
소액/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한
이용권은 다른가요?

Google Play / Apple pay和信用卡/
手機小額 / Kakao pay / naver pay
使用券有什麼不同嗎?

다만 애플 결제는 원화 결제로만
진행되며 해외 원화 결제(DCC)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요.

但是 apple pay 只能用韓元付款,
海外韓元支付(DCC)可能還會
產生額外的手續費

애플 기기에서는 애플 정책에 의해
애플 결제로만 결제가 되어요.

只能從apple 設備上依照 apple政策
用 apple pay 付款

PC 왓챠 웹사이트에서는 카드/휴대폰
소액/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로
결제가 가능해요.

您可以在PC端Watcha網站用信用卡/ 手機
小額 / Kakao pay / Naver pay 進行付款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이용권 만료일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如何確認訂閱是否到期?

이용권 만료일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您可以透過下列方法確認
訂閱的有效期限

[이용권 만료일 확인 방법]
『確認有效期限的方法』

 

모바일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 >
프로필 아래 이용권 상태 부분
PC 웹: 오른쪽 상단 프로필 >
나의 왓챠 > 이용권 결제 수단

手機 app:右上角個人資料 >
文件下方的使用狀態
PC端網頁:右上角個人資料>
我的watcha>使用付款方法


undefined

* PC 웹에서는 가장 왼쪽의
기본 프로필에서만 확인
가능해요.


您只能從PC端網頁的左上角
的基本個人資料確認哦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이용권 구독 중 자동
결제가 실패됐어요.
訂閱使用券時自動
付款失敗了

 

카드, 휴대폰 소액, 카카
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信用卡、手機小額,
Kakao pay、naver pay
付款

잔액 부족 등으로 결제가
실패된 경우 왓챠 PC 웹
상단의 '결제 수단 변경'
버튼을 통해 다시 구독을
진행해 주세요.

如果是因為餘額不足導致
付款失敗,請依照watchaPC端
下方的『付款方式』按鈕,
進行訂閱操作


애플 결제
apple pay

Apple ID에 결제 방법 추가하기
를 참고하여 애플 계정에 등록된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해 주세요. 

請參考apple 帳戶額外付款方式,
並依照apple政策來更新已登入
付款方式


구글 플레이 결제
google play 付款

Google Play 결제 수단을 추가,
삭제, 수정하는 방법을 참고하여
구글 Play 스토어에서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請您參考添加、刪除或是編輯google
play
付款方式,並從google play商店
更新付款信息。


도움이 되었나요?
這個對你有幫助嗎?

예 有 아니요 沒有​​​​​
 


결제가 되지 않아요.
無法付款

아래와 같은 이유로
결제가 안 될수 있어요
由於下列任何原因進
而無法付款

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無法支付信用卡


잔액이 부족한 경우
餘額不足

카드 번호, 유효 번호
등 결제 정보가 옳지
않은 경우
信用卡卡號、有效期限等
付款信息不正確

분실 카드 등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卡片遺失等卡片期限

 

국내 가맹점 미등록 카드
國內加盟店未登錄信用卡


* 카드 결제의 경우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1588-
4954)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해요.

*如果您用的是信用卡付款,可以
透過KG Inicis客服中心(1588
-4954)檢查相關信息。


휴대폰 소액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無法用手機小額付款

법인 명의의 휴대폰
公司手機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未滿19歲成年人的手機

통화요금 미납/신용
불량 고객
通話費未繳/信用不良
的客戶

정지/해지 또는 분실
신고된 전화
停機/解除 或是 檢舉
​​​​​​​遺失電話

 

arrow
arrow
    全站熱搜

    p791018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